posted by 불우인불원천 2019. 5. 24. 16:28
반응형

JUUL로 많이들 입문 하셨네요.

그래서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JUUL충전케이스!

배터리용량은 1200mAh

출력:4.2~4.7V 

입력:5V

JUUL충전케이스

내용물은 간단 합니다.

충전케이스와 충전케이블..

오렌지컬러 생각보다 이쁘네요.

가끔 저 처럼 이렇게 불량이 올때도 있습니다..ㅜ.ㅜ

뭐 급한건 나니까..록타이드신공으로..

사진처럼 JUUL POD를 3개 장착할수 있습니다.

본품에 1개 그럼 총 4개의 POD를 케이스에 넣고 다닐수 있네요.

하루 종일 거뜬 합니다.

JUUL을 장착하면 케이스에 배터리잔량이 표기가되고 충전도 진행 합니다.

크기가 궁금하시죠?

아이코스와 비교해 봤습니다.

손에 들었을때 그 크기는?

주머니에 넣어도 걸리적거리지 않고 좋네요!!

단점이 POD의 호환성 입니다.

몬스터팟 처럼 드립팁이 긴 제품은 장착이 안됩니다.

그래서 ..상단부를 방망이 깍는 노인의 심정으로 깍아버렸습니다.

강제 장착 입니다.

대신 POD장착부는 어떻게 할수가 없네요..

몬스터팟 길이가 좀 길어서 살짝 올라옵니다..

그런데 요즘은 호환 팟이 많이 나와서 굳이 이렇게 깍을 필요는 없겠죠?

슬슬 무더워지는 계절인데 

가변기는 부담스럽지 않습니까?

가볍고 심플하게 JUUL 어떠세요?

이렇게 잘 어울리는 JUUL충전케이스도 있잖습니까?

핵인싸 별거 아닙니다..남들보다 먼저 앞서 가는겁니다!

JUUL충전기 사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