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불우인불원천 2017. 6. 9. 00:00
반응형
이주만에 배송 받았네요..
기어베스트 요즘 또 느려지는듯..
기어 오는데 최고라고 해서 .
기어 best!!(농담입니다..)

그럼 오늘 받은 에어50s를 살펴 볼까요?

Smokjoy air50s 입니다.
에어50s 의 사양 입니다.

내장 배터리 기기 입니다.
여름엔 미니미니 기기가 최곱니다.

구매한 에어50S 퍼플리시레드 입니다.
완전 장난감 같네요.
색감은 나름 잘 빠졌네요.

이걸 본 후배의 한마디!!
"독개구리 색깔이다.."
으헝헝..그런 답을 원한게 아닌데 말이죠.

해외구매후에는 반드시
사진을 남겨야 됩니다.
동영상이면 더 좋고요.
문제 발생시 해당물건에대한 증명을
해야되니까요.!
구매한 물건은 문제가 없어
사용하기로 하고..
도기스타일을 올릴 생각 입니다.
그래서 긴급히 도기스타일 리빌드를..

0.9옴을 목표로 하고..
잘 감겼죠?

도기스타일엔 26칸탈게이지를 추천
합니다.
24게이지하니까 좀 버겁네요.

꼬다리를 좀 길게 잡았더니..
1.15옴이..ㅎㄷㄷ
그래서 다시 정리 좀 하고..
솜을 셋팅 합니다.

솜 양은 감을 잡으셔야되고요.
솜 끝은 저정도로 하시면 됩니다.
액상을 머금으면 밑으로 쳐저
딱 맞아 떨어집니다.

이런 .도기스타일이 더 커보이는건..ㅋ
요스타 60w보다 더 작고 가볍습니다.
남자지만 손이 큰편이 아닌데요..
손안에 쏙 들어가네요..

파이어하기가 애매합니다.ㅎㅎ
가벼우니 용서가 됩니다.

이렇게 작고 이쁜 모드기기 에어50s
어디서 구매하냐고요?

에어50s퍼플리시 구매하러가기!

현재 플래시 세일중이라 저렴 하네요!
작고 가벼운 에어50s 하나 들이는건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