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불우인불원천 2017. 7. 21. 18:37
반응형

전자담배 액상

사용하는데 니코틴 구매가 어려워져

고생하셨죠?

이제 그 모든걸 하이리큐가

해결 했습니다!

일주일 조금 걸려서 받은

하이리큐 액상 입니다!

니코틴 농도 3mg !!

 

☞하이리큐바로가기☜


포장! 정말 든든하게 했습니다.

7겹이네요. 손으로 뜯다가 안되서

칼로 뜯었습니다!

 

 

지난번에 무니코틴으로 넘 맛나게 먹었던

망고샤벳!

이번에 추가로 맛볼 액상은?

아이스레몬&뽕따 입니다.

각 용량은 100ml 30ml 30ml 입니다

비율은 RDA유저라 2대8 농도 3mg 입니다.

 

먼저 맛본 액상!

뽕따(저패니즈 소다?!)

흔히 알고있는 뽕따 쭈쭈바맛 입니다.

조금 연합니다.

뽕따 다 먹고 그 남은것 마저 쪽쪽 빨아먹을때

아까운 맛 그정도 될거 같습니다.

타격감은 확실히 틀리네요.

 

두번째로먹은 액상은

아이스레몬!

우와 이건 타격감이 진짜 끝내줍니다.

첫 들이킴에 기침폭팔!

타격감도 좋고..

레몬향을 정말 잘 살렸습니다.

레몬향이 어찌나 진한지..

RDA세척하고

다른 액상먹는데도 레몬향이 납니다..

 

확실한건 내가 제조해서 먹는 액상에 니코틴을 투입한거랑

완제품 전자담배액상에 니코틴을 들어있는거랑

타격감이 오묘하게 틀립니다.

좀더 훅 치고 들어오는게 빠르네요.

전자담배 액상 가격요?

저 3병에 배송비 포함해서 3만원 입니다!!

국내 원팩액상가격보다 훨 저렴하죠?

하이리큐 전자담배 액상 사러가 볼까요?

하이네 액상 사러가기!!

 

안전하고 검증된 업체!

불법 안니 합법적으로 통관되니 걱정마시고요.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모바일로 접속하시면

하단에 상담을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라이브쳇이 가능할때는 상담의 색상이 활성화가 된답니다.

 

 

반응형